“권은비와 xx 했다” ‘권은비❤️’ 덱스, 이때부터 시작된 섹시 MZ 들의 만남에 모두가 환호했다

전세 사기 사건으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덱스가 위기 속에서도 권은비와의 핑크빛 사랑에 물들었다.

덱스는 현재 살고 있는 빌라를 2년 계약했으나 계약 도중 집주인이 바뀐 것을 알았다.

이후 집수리에 대해 요청했을 때 집주인이라는 사람은 “명의만 빌려줬을뿐”이라는 답을 받아 전세 사기 당한 것을 알게 되었고, 심지어 전세가도 현재 전세가보다 터무니없는 높은 금액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덱스는 여전히 그 집에 살고 있으며 여러가지 힘든 상황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그 속에서도 사랑은 피어나는 듯하다.

“살이 너무 빠져 소속사에서도 말리는중…” 임지연❤️이도현, 군입대 후 뜻밖의 상황 맞이해 모두가 충격받았다

↓↓↓

올해 ‘워터밤’에서 여신으로 떠오른 권은비에게 덱스는 호감을 느꼈으며, 권은비에게 먼저 DM을 보냈다고 털어놨었다.

이후 덱스는 “여전히 권은비에게 답장이 안 온다”며 풀이 죽었었는데 이를 본 권은비가 “DM을 잘 안보는데 확인 후 바로 답장을 했다”라고 말해 듣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권은비는 집에 친구들을 초대해 ‘덱스와의 러브라인’에 대한 전말을 밝혔으며, 덱스와 권은비가 앞으로 진짜 연인이 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