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결실이 이렇게 빨리 맺어지나..” ‘아이유❤️’ 이종석, 연애 1년 만에 전한 소식에 팬들은 모두 인정했다

올초부터 아이유와의 공개 열애를 인정한 이종석이 열애 10개월 만에 뜻밖의 모습을 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종석은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흰티에 청바지를 매칭해 심플한 룩을 연출했지만 남다른 비주얼로 소년미를 대거 방출했다.

특히나 아이유와 열애를 인정한 뒤 이종석의 외모가 갈수록 짙어지고 있어 새상 사랑의 힘이 대단하게 느껴질 정도다.

한편 두사람이 긴 인연을 돌고 돌아 다시 만났기 때문에 팬들은 결혼까지도 바라고 있는데, 아직 1년이 채 되지 않은 만큼 결혼 소식은 없다.

그러나 두사람은 부동산 매입이 취미이기 때문에 결혼했을 경우 합친 재산만 1,300억에 이르기 때문에 ‘부동산 재벌부부’로 이름을 날릴 수 있다.

아이유는 서울 청담동 빌라, 경기 과천시 건물, 경기 양평군 세컨하우스까지 총 527억원 이상의 부동산을 소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종석 또한 광고료와 드라마 출연료로 300억 이상을 벌었고, 서울 신사동, 서울 한남동에 건물 및 빌라들을 매입해 아이유 못지 않은 재력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두사람이 결혼하게 될 경우 연예계에서는 손꼽히는 ‘신흥 재벌급’으로 이름을 날릴 부부가 되며, 두사람이 앞으로 진짜 연예인 부부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