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덱스는 군인 출신의 유튜버로 ‘솔로지옥’에 나와 단숨에 화제가 되었으며, 권은비와의 열애설로 그는 확실한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여자연예인들만 나오면 플러팅을 해대던 그에게 최근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는데, 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린 감사와 사과의 글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OTT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얻은 그는 유튜브, 지상파 예능 등 가리지 않고 등장한 그는 지난 30일 ‘2023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 베스트 커플상을 받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트로피 사진을 공개했다.
덱스는 올 한해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에서 기안84, 곽튜브와 함께 눈부신 활약을 보였으며, “오늘 가장 중요한 우리 밀리분한테 감사 인사를 빼먹었네요. 이 밑에 있는 상 여러분 덕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어린 인사를 건넸다.
이어 덱스는 “그리고 MC 너무 긴장한 탓에 발음 실수 보시기 불편하셨을 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저도 많이 아쉬웠습니다 저때문에 시청에 불편함 많이 없으셨길 바랍니다”라며 사과 인사를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만하면 잘했다”, “내년에는 덱스 더 굵직한 상 타는 것 아니냐”며 그를 옹호했다. 한편 덱스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났다.